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전국 24시 근무 물류서비스 업체 '청룡퀵화물' 사장님 친절하세요^^

안녕하세요~

 

어제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.

 

더위도 씻겨내려가는 것 같습니다.

 

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

 

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

 

그 곳은 바로바로~ 화물용달업체

 

'청룡퀵화물'

 

이란 곳인데요.

 

 

 

 

바쁜 일상에 깜빡깜빡하시고 회사에서

 

퀵서비스 이용 할 때 많으시죠.

 

퀵서비스야 다 똑같지 않냐 하시는 분들

 

있으실 텐데.. 여긴 제가 단골로써

 

한 말씀 드리자면 일단 고객을 대하는

 

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 자세 부터가 다릅니다.

 

 

친절을 생명 봉사는 책임,

 

바쁘게 운전하고 움직여야하는

 

물류업체 직원들은 좀 신경질적인

 

부분도 있습니다만. 청룡퀵화물은

 

총알같이 빠르고도 친절하십니다.

 

24시간 풀 근무로 전국 각지역

 

상관없이 빠른 일 처리로 물류서비스

 

만족도가 경기지역에서 가장

 

높은 곳입니다.

 

전화 통화로 서비스 문의 하실수 있고요

 

 
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하니

 

편히 쉽게쉽게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저는 카톡을 애용하는 고객중 한명 입니다^^

 

각자 편하신 매체로 연락을 취하시면

 

되겠습니다!

 

 

간판 이름이 청룡인데 그만큼 빠르다는 것이겠죠?

 

사장님 작명센스 굿잡~

 

 

오토바이

 

라보

 

다마스

 

모든 물류시스템을 갖춘

 

청룡퀵화물 찾아가시는 길은

 

바로 요기!

 

길도 찾기 쉽더라고요

 

제가 완전 길치인데;;

 

그럼 다들 많이많이 이용들 해보셔요~